오버워치 2 X 포르쉐, 그 짜릿한 만남의 질주 시작

2024-05-16 11:56:5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팀 기반 무료 액션 게임 오버워치 2(Overwatch 2)가 포르쉐(Porsche)와 손잡고 준비한 게임 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 정식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포르쉐 D.Va(Porsche D.Va) 및 포르쉐 파라(Porsche Pharah), 두 가지 전설 스킨과 다양한 수집품 등이 탄생됐다. 이들은 포르쉐 특유의 디자인과 새로운 순수 전기차 모델의 특징을 적용, 각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본질의 정수를 보여준다.

 

오버워치 2와 포르쉐 간의 콜라보레이션이 만든 결과물에 대한 소개 영상은 콜라보레이션 트레일러 및 게임플레이 영상을 통해 각각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블로그 포스트도 마련됐다.

 

오버워치 2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포르쉐와 함께 디자인한 포르쉐 D.Va 및 파라 전설 스킨을 상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두 전설 스킨은 게임 내 맞춤 사운드 효과와 신형 순수 전기차 포르쉐 마칸 및 포르쉐 타이칸 특유의 도색 텍스처로 전장을 열광시킨다.

 

먼저, 전기차 포르쉐 마칸 터보(all-electric Porsche Macan Turbo)의 날렵한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변모한 포르쉐 메카에 탑승한 D.Va가 승리를 향해 질주한다. D.Va는 오버워치 2 속 한국인 영웅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요소다. 포르쉐 D.Va의 빼어난 디자인은 독창적인 헤드라이트, 코일 서스펜션, 브레이크 캘리퍼에서부터 럭셔리 인테리어까지 순수 전기 포르쉐 마칸 터보의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종합해 놓았다. 포르쉐 D.Va 묶음 상품에는 시험 운전 하이라이트 연출, 야간 드라이브 프로필 카드, 포르쉐 플레이어 아이콘 및 달콤한 승차 스프레이가 포함된다.

 

순수 전기 포르쉐 타이칸(all-electric Porsche Taycan)의 정수를 담아 재해석한 전투 슈트를 입은 파라도 눈길을 끈다. 포르쉐 파라 스킨에 적용된 세련된 조명과 단조 휠, 틴티드 글래스를 통해 포르쉐 특유의 장인 정신을 뽐내며 비행의 희열을 느낄 수도 있다. 포르쉐 파라 묶음 상품에는 포르쉐 비행 프로필 카드도 포함된다.

 

두 전설 스킨 및 포르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다양한 신규 꾸미기 아이템은 6월 4일(화)까지 대형 묶음 상품으로 동시에 구매하거나 또는 개별 묶음 상품을 통해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별개로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40,000 배틀 패스 경험치, 포르쉐 및 제로백 프로필 카드, 포르쉐 드리프트 스프레이를 획득하는 게임 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5월 28일까지 진행된다. 각 꾸미기 아이템은 포르쉐의 최첨단 스타일과 혁신성을 오버워치 2 세계관에 구현하기 위해 매우 세심하게 제작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