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썬 클래식’ 봄맞이 특별 이벤트 2종 진행

2024-05-16 11:54:24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썬 클래식 (SUN Classic)'에서 회원들을 위한 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썬 클래식’이 오늘(5월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특별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먼저 2주 동안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버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회원들은 몬스터를 사냥하면 ‘마라’, ‘시치미’, ‘고추장’ 등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후 재료들을 잡화상인에게서 구매한 ‘재료 듬뿍 세트’를 통해 제작할 경우 3종 음식 아이템 ‘마라탕’, ‘매운 우동’, ‘떡볶이’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각각의 음식 아이템 사용 시 10분간 기본 공격력 및 방어력 10% 상승, 크리티컬 확률 10% 및 크리티컬 데미지 6% 상승, 몬스터 사냥 경험치 30% 상승 등 상이한 옵션이 적용된다. 웹젠은 아이템 재료들로 ‘꾸밈 코스튬 상자’를 제작한 회원 전원에게 14일 동안 이용 가능한 ‘HOT SPICY 꾸밈 코스튬’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청룡의 기운이 솟아나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썬 클래식’은 ‘청룡펫’의 각성 재료인 ‘빛나는 구슬’과 ‘전설의 여의주’ 아이템 드랍률을 상향해 회원들의 사냥 몰입도를 높인다. 이용자는 각성 재료를 활용해 '청룡의 내단'을 제작할 수 있고 이를 '장비 교환 티켓 행운 상자'와 A급부터 SS급의 '펫 랜덤 상자'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는 30일까지 시즌제로 리뉴얼된 길드간 전투 콘텐츠 ‘지역 쟁탈전’과 ‘지역 점령전’에서 최강 길드를 가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