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스트라이크,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100만 에테르 선물

2024-04-11 12:36:39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가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소울 스트라이크는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 ‘100만 페스타’를 열어 핵심 재화 에테르 ‘100만 개’를 선물한다. 일주일 간 출석만 해도 에테르는 물론 스킬, 동료, 유물 소환권을 각각 200매씩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열리는 ‘라스크의 마법 룰렛 이벤트’에서도 선물보따리를 푼다. 미션 수행을 통해 얻은 티켓으로 룰렛을 돌려 에테르와 각종 소환권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라스크의 야망’ 이벤트 던전과 ‘14일 미션 이벤트’를 통해서도 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받을 수 있다.

 

영혼 장비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별의 영혼’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별의 영혼은 필드 전투 중 제한된 횟수만 열리며, 간단한 미니 게임을 통해 획득하게 된다. 쉘터에 신규 건물인 ‘영혼 연구소’를 건설한 후 영혼 장비를 뽑으면 획득한 별의 영혼을 사용해 선택한 영혼 장비의 등급을 높일 수 있다. 보다 높은 등급의 영혼 장비 획득 기회가 열려 캐릭터 성장의 즐거움을 배가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베타 버전으로 운영 중인 ‘어둠의 성전’도 업그레이드된다. 무작위 맵 생성과 타임 어택이라는 콘텐츠 특징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신규 보스 ‘어둠의 심장’을 선보이는 것. 새로운 보스에게 입힌 데미지 수치와 클리어 시간에 따라 더 높은 랭킹을 차지할 수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SSS 직업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업적이 새롭게 추가되며 던전 콘텐츠 확장, 정복자 단계 튜토리얼 강화 등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 소식들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