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오리진, 누구나 즐기는 ‘인연 연대기’ 업데이트

2024-04-09 15:56:22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신규 인연 연대기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항해사 콘텐츠 ‘인연 연대기’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인연 연대기’ 주인공은 S급 항해사 ‘사피예 술탄’으로, 해당 항해사를 보유하고 있거나 여관을 통해 고용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인연 연대기’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다.

 

이와 함께 S급 ‘알라마트 니 우르두자’와 A급 ‘쩐흥다오’, B급 ‘오클로 코야’, ‘하얌 우룩’까지 총 4명의 항해사가 추가됐다. 또한 완료한 ‘제독 연대기’의 지난 스토리를 회상해볼 수 있는 ‘연대기 회상’ 시스템과 게임 세팅을 다른 이용자와 공유할 수 있는 ‘프리셋 세팅 공유’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봄 시즌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14일간 출석 시 ‘S급 합성 재료’와 ‘구름 사제의 증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출석 첫 날에는 ‘물물 교환 대상 교역품’ 획득 수량과 ‘향료 판매 할증’이 증가하는 ‘봄의 축복 버프’가 부여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