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 신규 캐릭터 ‘지배자’ 업데이트

2024-04-09 13:47:47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신규 캐릭터 ‘지배자’를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컬 ‘지배자’는 지난 2019년 ‘스컬’ 개발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진행 시 가장 많은 금액을 후원한 유명 게임 스트리머 ‘머독’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레전더리 등급의 ‘지배자’는 스피드 타입으로, 살아있는 마검을 사용하는 악마 스컬이다. 해당 스컬은 생기를 최대로 흡수했을 때, 마검을 깨워 무자비한 공격을 난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스컬은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PS)’과 ‘엑스박스(Xbox)’,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등의 콘솔 플랫폼에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다.

 

또,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일부 스컬과 아이템, 각인들의 밸런스를 조정하는 패치도 진행됐다.

 

한편, 스컬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본편 50%, DLC(확장콘텐츠) 10% 할인하는 스팀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