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 LAND, PlayStation5용 패키지 선주문 판매 4월 11일 시작

2024-04-09 13:48:52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SAND LAND'(한국어판)의 PlayStation®5용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2024년 4월 11일(목)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SAND LAND’(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으로 ‘메카 커스터마이즈 컬러링 3종’을 제공한다. 게임에 등장하는 메카를 컬러링하여 나만의 메카를 만들 수 있다.

 


 

■ 게임 ‘SAND LAND’란?

▶드라마 체험

광대한 사막을 무대로 마물과 인간, 완전히 다른 두 종족이 만들어 내는, 아직 보지 못한 사막 너머를 향해 떠나는 휴먼 드라마다. 

 

▶어드벤처 체험 

사막화된 세계에서 다양한 인간들과 교류하며, 메카를 사용해 모험을 펼친다.

 

▶배틀 체험 

 Akira Toriyama×ARPG가 만드는, 벨제붑과 다양한 메카를 구사한 새로운 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 

 

▶주요 캐릭터 소개

 

·벨제붑

 

악마의 왕 사탄의 아들로 게임과 기계를 좋아하는 악마의 왕자다. 약 2,500살로, 자칭 ‘극악무도한 악마’로 장난은 치지만 사람을 죽이지는 않는다. 소년처럼 순수한 마음의 소유자로, 인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신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타인의 마음을 읽거나 뇌로 대화하는 등 악마다운 능력도 있다.

 

·라오

 

초로의 보안관으로, 평범한 인간이지만 정의감이 강하고, 물 부족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마물과 협력하여 ‘환상의 샘’을 찾아 여행을 떠난다. 옛 경험 때문인지 전차를 능숙하게 다룬다. 무언가 비밀을 감추고 있는 것 같다.

 

·시프

 

벨제붑을 감시하는 마물로, 도둑질을 잘하고 박식하다. 샌드랜드에서 일어난 다양한 지식을 갖고 있다. 벨제붑보다 조금 나이가 많고 외모도 할아버지 그 자체이지만 의외로 호기심은 왕성하다. 처음엔 별로 흥미를 보이지 않았지만 여행을 하면서 신나 하기도 한다.

 

·안

 

대형 모터바이크를 타고 샌드랜드를 누비는 활동적인 소녀다. 자칭 ‘실력이 뛰어난 메카닉’으로 우연한 기회에 벨제붑 일행과 만나 여행의 동료가 된다. 

 

■'SAND LAND'란?

 

마물과 인간이 공존하는, 물을 잃은 불가사의한 사막 세계를 무대로, 악당이지만 순수한 온몸이 분홍색인 악마의 왕자 벨제붑이 마물 시프, 인간 보안관 라오와 기묘한 트리오가 되어 사막 어딘가에 존재하는 ‘환상의 샘‘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모험 판타지.

 

2000년에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어 일본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었다.

 

2022년 12월에 ‘SAND LAND project’가 발표되어 23년 8월에 극장판이 공개되었고, 24년 봄엔 애니메이션 ‘SAND LAND: THE SERIES’의 Disney+ 스트리밍 서비스가 결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