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조이 라운지’ 멤버십 서비스 정식 오픈…유저 혜택 강화

2024-05-13 14:02:45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조이 라운지’를 정식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조이 라운지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월드 워 머신 컨퀘스트’ ‘드래곤 엠파이어’ 모바일 게임을 통해 보여준 열정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공간으로 감사의 의미가 담긴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멤버십 가입은 조이시티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조이 포인트를 활용해 전용 상점에 마련된 상품과 교환 가능하다. 전용 상점은 현물 굿즈, 인게임 아이템 등 조이 라운지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이시티는 ‘조이 라운지’ 정식 런칭을 기념해 6월 1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멤버십 가입 후 게임 연동을 완료하면 인게임 캐시와 조이 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조이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0 조이 포인트를 획득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1000만 상당의 조이 포인트와 스페셜 굿즈가 주어진다.

 

조이시티 관계자는 “’조이 라운지’는 조이시티 게임을 즐겨주시는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된 공간으로 함께 성장하며 가치 있는 여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