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용 소프트웨어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 이벤트 4월 26일 오픈

2024-04-04 17:05:17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4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총 11일간 여의도 IFC몰 L3층 노스 아트리움에서 PlayStation5(이하 PS5)용 소프트웨어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론칭 이벤트는 4월 26일 오후 12시 공식 오픈하며, 이후 5월 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SNS 인증 이벤트, 밸런스 게임 ‘이브의 선택’, ‘스텔라 네컷’ 포토부스, 김형태 디렉터 사인회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 및 전시 요소들로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만, 게임의 연령 등급을 고려해 성인 인증을 거친 뒤 입장 가능하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미션 수행 지령지가 제공된다. 방문객은 이벤트존, 시연존, 포토존 등 각종 테마존에서 정해진 미션을 완료해 캐릭터 스티커를 획득해야 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할 경우,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캡슐 뽑기 머신 이용권이 주어진다.

 

캡슐 뽑기 머신을 이용해 획득 가능한 경품은 ▲PS5® 콘솔 - 디스크 에디션 ▲PULSE ExploreTM 무선 이어버드 ▲PS5용 스텔라 블레이드(디스크 버전) ▲스텔라 블레이드 공식 사운드트랙 바이닐 ▲스텔라 블레이드 USB 메모리 스틱 등이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플레이스 플랫폼을 통한 사전 예약 시스템과 현장 대기 시스템이 함께 적용된다. 사전 예약 고객이 먼저 입장한 후, 현장에서 접수를 통해 대기 신청한 이용자가 순차적으로 입장하는 방식이다. 추가로, 사전 방문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캡슐 뽑기 머신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4월 26일 저녁 7시부터 스텔라 블레이드 김형태 디렉터가 직접 론칭 이벤트 현장을 방문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토크콘서트 및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 및 사인회’는 스텔라 블레이드와 관련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Q&A 세션과 김형태 디렉터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팬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김형태 디렉터 ‘토크콘서트 및 사인회’ 참석은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스텔라 블레이드’ 타이틀 예약 구매 영수증을 제출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 결과는 4월 22일 문자를 통해 개별 안내되며, 주어진 참석 기회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한편 PS5용 소프트웨어 스텔라 블레이드는 4월 26일 출시된다. 타이틀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