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 세 번째 ‘케이버스(K-verse)' 랜드 세일 시작

2024-03-28 12:21:27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한국 콘텐츠 기업과 브랜드를 위한 공간인 ‘케이버스 (K-verse, Korea Universe)’ 내 새로운 파트너사를 공개하고, 파트너사와 이웃한 랜드(LAND)를 판매하는 ‘랜드 세일(LAND Sale)’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케이버스 랜드 세일의 부제는 ‘이터널 팬덤(Eternal Fandom)’이다.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팬덤을 형성하는 K-컬쳐 기업과 브랜드가 더 샌드박스와 함께하면서,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경험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부제에 담았다.

 

공개된 이번 케이버스 랜드 세일 파트너사는 ▲아더월드(Web3.0 소셜 ‘아더월드’의 첫 번째 디지털 스페이스), ▲에이스토리(K드라마 메타버스), ▲SBS 콘텐츠허브(K culture 메타버스), ▲아모레퍼시픽(New Beauty Square), ▲대원미디어(SHARING FUN & JOY WITH THE WORLD), ▲모드하우스(KPOP 아이돌 버츄얼 팬카페), ▲아리모아(치핑! 그린월드 게임)로 각 파트너사는 컨셉에 맞춰 랜드 위에 자사의 브랜드를 활용한 새로운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버스 파트너사 랜드 공개와 함께 이들과 이웃하고 있는 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랜드 세일이 진행된다. 3월 27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되는 랜드 세일은 더 샌드박스 가입 회원이면 참여가 가능하며, 일반 랜드(1x1 크기)와 프리미엄 랜드(1x1 크기)는 랜드 구매를 위한 청약 신청 후 추첨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랜드는 구매 시 이웃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특별한 NFT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스테이트(Estate)로 분류되는 3x3 크기 랜드 6개는 글로벌 NFT 거래소인 오픈시(Opensea)에서 경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더 샌드박스는 세 번째 케이버스 랜드 세일을 기념해 국내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의 NFT 거래 플랫폼 ‘업비트NFT’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비트NFT에서 4월 3일 정오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랜드를 구매하면 한정판 아바타를 제공받으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1,011 SAND가 지급된다. 더불어 업비트에 등록된 이메일과 메타마스크로 더 샌드박스에 신규 가입하고 지갑을 연동하면 총 10,000 SAND를 참여자들이 동일하게 나눠 받는다. 

 

이 외에도 더 샌드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일반 랜드 또는 프리미엄 랜드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가상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하드웰렛 ‘렛져(Ledger)'를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랜드 구매자 중 1명에게는 3x3 크기 이스테이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더 샌드박스 코리아 이승희 대표는 "이전 두 차례의 케이버스 랜드 세일에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당시 공개된 모든 랜드가 완판을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더 샌드박스는 강력한 IP 파워의 다양한 한국 파트너들을 케이버스에서 공개하고 새로운 경험도 함께 선보이며 케이버스 지역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상승시킬 계획이니, 케이버스의 이웃이 될 수 있는 이번 랜드 세일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샌드박스의 메타버스는 총 166,464개의 랜드(LAND)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현재 본인이 소유한 랜드 위에 소셜 라운지, 갤러리, 클럽, 패션쇼, 스포츠, 콘서트 그리고 게임까지 다양한 종류의 메타버스 콘텐츠를 올릴 수 있고, 랜드 위에 올라간 콘텐츠는 더 샌드박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