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버스 그랜드 오픈, 글로벌 웹3 시장 개척 나선다.

2024-03-28 12:22:46


㈜캐리버스는 28일 자사의 웹3 메타버스 ‘캐리버스’의 그랜드 오픈을 알렸다. 전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출시되며, 특히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서 120만 명이 넘는 사전예약자가 유입될 것으로 기대된다.

 

캐리버스는 지난 8월 17일, 아시아 1서버 오픈을 시작, 조금씩 오픈 지역을 확대했다. 지난 2023년 11월 인도 오픈 시점에 이미 하루 방문자(DAU) 1만을 돌파했으며, 태국, 남미 등을 오픈하며 현재는 3만 명 이상의 하루 방문자를 유지하고 있다. 매출도 서서히 증가해, 특히 태국 플레이스토어 랭킹에서는 전체 19위, 캐주얼 5위를 기록하고 있다. 다운로드는 50만을 돌파했다. 거버넌스 토큰인 $CVTX의 거래량도 글로벌 오픈이 예고된 3월 말을 기점으로 크게 증가하고 있다.

 

글로벌 오픈 전 실시한 3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출석 이벤트와 다양한 콘텐츠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핵심 콘텐츠인 낚시 업데이트도 진행되었는데, 자동 낚시 도입과 게이지 난이도 조절 등을 통해 유저 수와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4월 1일에는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낚시 대회가 진행되며, 커뮤니티를 통한 $2,000 상당의 에어드롭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리버스 데이비드 윤 대표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유저의 유입과 더불어 게임 지표의 상향이 예상된다.”라며 “지갑 생성과 거버넌스 토큰인 $CVTX 전환 등 온체인 데이터 증가, $CVTX로 교환 가능한 특수 재화 셀럽의 소각 증대 등으로 건전한 에코시스템이 조성되고 있다. 게임과 $CVTX의 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