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로카모빌리티와 함께 외국인 전용 ‘라그나로크 에디션 선불교통카드’ 출시

2023-10-16 13:18:27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10월 16일, 로카모빌리티와 손잡고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외국인 전용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선불교통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한정판 라그나로크 로카M 선불교통카드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교통카드이다. 카드 앞면에는 한국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입은 라그나로크 캐릭터와 포링을 넣어 귀여운 매력과 함께 한복의 아름다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카드 뒷면에는 라그나로크 로고를 넣어 심플함을 더했다.

 

라그나로크 로카M 선불교통카드는 교통결제는 물론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이면 어디서나 결제가 가능한 신개념 교통카드이다. 롯데마트 서울역 지점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후 택스리펀(TAX Refund)를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 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선불교통카드에는 대중교통을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3,000원이 충전되어 있다.

 

그라비티 박진온 IP사업 PM은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입은 라그나로크 캐릭터가 디자인된 한정판 선불교통카드가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분들께 한국을 기억할 수 있는 추억의 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많은 외국인분들이 롯데마트 서울역 지점에 방문하셔서 한정판 라그나로크 선불교통카드를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