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텐바이텐에서 ‘쿵야’ 굿즈 프리오더 프로젝트 진행

2023-10-10 14:46:19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10x10)에서 ‘2024 쿵야 시즌그리팅’ 굿즈 프리오더(선 주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늘(10일)부터 31일까지 프리오더가 진행되는 ‘2024 쿵야 시즌그리팅’ 굿즈는 ▲2024 다이어리 ▲2024 캘린더 포스터 ▲아크릴 캘린더 및 거치대 ▲스티커 ▲포토카드 ▲메모지 ▲카드홀더 ▲클립펜 등 총 8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11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프리오더를 기념해 구매자 전원 대상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총 20% 할인과 ‘주먹밥 쿵야’ 키링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특전을 마련했다. 또한 구매자 전원 대상 ‘쿵야 레스토랑즈 신장개업’ 클립펜을 선물하고, 프리오더 목표 금액 200% 달성 시 구매자 전원에게 ‘양파쿵야 종이인형’을 제공한다.

 

넷마블 IP 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있는 Y2K 감성을 쿵야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굿즈 라인업을 선보인다”며, “올 한 해 쿵야를 아껴주신 팬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알찬 구성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쿵야’, ‘제2의나라’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텐바이텐, 1300K,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