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컬래버레이션 PC방 6월 3일 정식 오픈

2023-06-02 15:33:19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일, 국내 주요 PC방 프랜차이즈인 피지엠파트너스와 엘피씨렌탈과 협업해 자사 게임을 특별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PC방을 3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PC방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자사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컬래버레이션 PC방은 총 4곳으로, 피지엠파트너스의 '옵티멈존 PC카페(오즈PC카페)' 강남역점과 수유점, 엘피씨렌탈의 '포포PC방' 노량진 1호점, 건대역점이 선정됐다.

 


 

각 PC방에는 카카오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 등으로 꾸며진 '플레이존'이 마련됐고, 이용자는 해당 '플레이존'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포함한 카카오게임즈의 주요 게임들을 최고 사양의 PC로 즐길 수 있다.

 

'플레이존' 방문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카카오게임즈는 컬래버레이션 PC방을 방문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6월 3일부터 6월 25일까지 매 주말마다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6월부터 12월까지 매월 60명의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