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바니아 스타일 액션 게임 ‘애프터이미지’ 한국어판 오늘 출시

2023-04-25 15:53:47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메트로바니아 스타일 액션 게임 ‘애프터이미지’ 한국어판을 오늘(4월 25일)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애프터이미지’는 웅장한 자연과 고대의 유적을 탐험하며 숨겨진 비밀을 찾는 소녀와 귀여운 파트너 정령의 이야기를 그린 메트로바니아 스타일의 판타지 액션 게임이다. 이시카와 유이(니어 오토마타 ‘2B’역 등), 오오타니 이쿠에(포켓몬스터 ‘피카츄’역 등)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일본어 더빙 및 영어 더빙과 한국어 자막이 지원되며, 정교한 2D 스타일로 묘사된 배경과 캐릭터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를 플레이어에게 선사한다.

 


 

광활하고 신비로운 엔가르딘 탐험:

'엔가르딘'이라 불리는 이 광활한 대륙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은 화산, 험준한 협곡, 끝이 보이지 않는 바다, 하늘을 뚫을 듯한 탑 등 다양한 환경으로 가득 차 있다.

 

레니와 이프리는 모험을 통해 기이하고 찬란한 생명체들과 만나게 된다. 마그마와 불꽃을 거니는 거대한 생물, 지하 깊은 미궁 속을 누비는 정령족 등,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그들의 숨겨진 과거와 그들이 짊어진 사명을 알아보자.

 

용감한 탐험가하면 미지의 엔가르딘 대륙을 자유롭게 누빌 수 있어야 한다. 각 지역에 얽힌 배경과 스토리, 봉인된 역사를 알아보고, 신비한 수수께끼를 풀어내어 세계의 뒤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쳐라.

 

난폭한 적과의 위험천만한 전투

아름답고 웅장한 엔가르딘 대륙은 곳곳에 다양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호시탐탐 당신을 노리는 타락한 적과 고대 유적의 함정에 주의하라. 무기를 손에 쥐고 언제 벌어질지 모르는 전투에 대비하라.

 

생태계가 다양한 만큼 적들의 스타일은 매우 다양하며, 각 지역마다 독특하고 강력한 보스가 당신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위기와 기회는 언제나 이어져 있는 법이다. 수많은 보물상자와 모험중의 경험을 통해 당신에게 도움을 줄 다양한 능력들을 손에 넣어라.

 

모험을 통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키워라. 10가지 무기와 독특한 무기 스킬, 그리고 특성의 다양한 육성 트리를 하나씩 채워가며 전투와 액션을 즐기다 보면, 당신은 어느새 엔가르딘 대륙의 최강자로 성장할 것이다.

 

정교하고 화려한 스케치풍 월드

원화가와 애니메이터들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세계를 배경으로 정통 메트로바니아 장르의 세미 오픈 월드 모험이 진행된다. 정교하고 세심한 아트 스타일과 색다른 디자인, 그리고 각양각색의 모션 효과를 통해 당신의 모험을 보다 화려하고 역동적으로 즐기자.

 

게임 특징

■정통 2D 그래픽으로 펼쳐지는 매트로바니아 스타일 액션 RPG

■직관적이며 뛰어난 캐릭터 조작성

■15가지 이상의 다양한 맵으로 이루어진 세미 오픈 월드

■게임 진행에 따라 획득 가능한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능력

■다양하고 독특한 무기와 마법들

■150종류 이상의 적들과 약 25~30시간에 달하는 첫 러닝 타임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다양한 숨겨진 요소들

 

애프터이미지 디럭스 에디션 패키지 구성(PS5 및 닌텐도 스위치 출시)

- 애프터이미지 게임 본편 (양면 표지 사양)

- 디지털 아트북 및 사운드트랙 바우처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