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IV, 오픈 베타 사전 다운로드 일정 및 세부 내용 추가 공개

2023-03-14 14:28:15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디아블로 시리즈 차기작 디아블로IV(Diablo IV)가 이번 주말 진행되는 얼리 액세스 오픈 베타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 일정을 공개하고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로 소개했다.

 

3월 18일 새벽 1시부터 21일 새벽 4시(이하 한국 시각 기준)까지 사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얼리 액세스의 사전 다운로드는 3월 16일 새벽 1시 시작되며, 3월 25일 새벽 1시부터 28일 새벽 4시까지 진행되는 오픈 베타의 사전 다운로드는 3월 23일 새벽 1시 시작된다. 사전 다운로드는 Battle.net 런처에서 디아블로 IV를 선택한 후, 하단 게임 버전에서 오픈 베타 빌드를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공개된 오픈 베타 컨텐츠에 이어 오늘 추가로 소개된 오픈 베타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다.

 


 

성역으로의 탐험

 

눈 덮인 조각난 봉우리(Fractured Peaks)에 당도해 산 속의 안전 지대인 키요바샤드(Kyovashad)를 찾고, 메인 퀘스트라인은 물론 수많은 부가 퀘스트와 함께 여정을 이어갈 수 있다. 네베스크 마을 근처에서 진행되는 베스크의 나무꾼(Woodsman of Nevesk) 부가 퀘스트를 추천한다.

도전을 원한다면 성역 곳곳에 흩어져 있는 던전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세계 이벤트(World Events)는 지역 내에서 무작위로 발생하는 소규모 인스턴스로, 길 잃은 영혼을 호위하는 것부터 피에 굶주린 첨탑을 채우는 것까지 다양하다. 보루(Strongholds)를 정복한 후 만나 볼 수 있는 군단 이벤트(Legion Events)는 길이가 긴 인스턴스로, 악마 무리에 대적하게 된다.

얼리 액세스 및 오픈 베타 기간에는 야외 우두머리 아샤바(Ashava)가 역병을 퍼뜨리고 영웅들을 산산조각 내기 위해 조각난 봉우리에 등장한다. 친구들을 모아 3월 19일과 3월 26일 각각 오전 2시, 오전 4시, 오후 2시, 오후 4시 총 4차례에 걸쳐 아샤바에게 도전할 수 있다.

3월 18일부터는 디아블로 IV 토론장이 추가될 예정이며, 버그를 제보하고 피드백을 남길 수 있다.

3월 25일 새벽 3시에 진행될 커뮤니티 플레이 라이브스트림(Community Play Livestream)에서는 개발자들이 직접 오픈 베타를 즐길 수 있는 조언들을 전할 예정이다.

위와 관련한 내용은 디아블로 IV의 오픈 베타 가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아블로 IV에 관한 모든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리고 관련 이미지 자료는 프레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