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2, 출시 6주년 기념 어비스 기사단 투기장 업데이트

2024-06-04 13:31:05


웹젠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2'에서 정식 서비스 6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오리진2’는 오늘 임시 점검 이후 ‘어비스 기사단 투기장’을 업데이트해 전투의 다양성을 높인다. ‘어비스 기사단 투기장’은 어비스 기사단 및 사자 NPC에게 인장을 제출한 상위 6개의 기사단이 참여 가능한 전투 콘텐츠다. 전투는 일주일에 한번 3판 2선승으로 겨루는 5개의 경기가 리그 형식으로 펼쳐진다. 4분간의 전투 시간 동안 승패가 없는 경우 무승부 처리되며 기사단 랭킹 및 성적에 따라 ‘기간제 호칭’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디바인 링’도 업데이트한다. ‘디바인 링’은 최대 20레벨까지 반지를 강화해 전투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는 단계형 성장 시스템으로 반지 제련 부적을 통해 제련을 거치면 능력치 옵션도 변경 가능하다.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 콘텐츠 2종도 확장한다. 먼저 메인 슬롯에서 최대 6개를 장착할 수 있는 강화 콘텐츠 ‘오라’에 돌파를 추가한다. '오라 돌파’는 에픽 등급 이상의 오라를 장착한 뒤 진행할 수 있고, 보물 광산 교환에서 ‘오라 에너지석’과 ‘신성한 열쇠’ 아이템 획득 시 강화와 승급도 가능하다.

 

‘신의 무기’에 '해왕의극'도 선보인다. 웹젠은 ‘디스틴’, ‘로지오’, ‘페이트’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신의 무기’에 고급 성장 시스템 ‘해왕의극’을 추가해 수집의 재미를 더한다. 신의 무기 피스인 ‘디스틴’을 100레벨까지 강화한 이용자는 ‘해왕의극’을 강화할 수 있고, 강화 레벨에 따라 기본 스탯 상승 효과와 버프 스킬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뮤오리진2’ 정식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접속하면 ‘탈 것 코스튬’과 ‘6주년 전용 호칭’을 증정하는 감사 편지 이벤트와 4일부터 10일까지 누적으로 접속 시 ‘날개 코스튬’을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수집한 아이템을 ‘대천사 5티어 선택상자I’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웹젠은 신규 코스튬 세트 13종이 추가된 ‘스킬 부여 시즌15’와 ‘대천사 장비’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샵’ 등 다양한 품목도 구성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