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고대의 괴물 하 진성' 등장

2024-05-22 13:26:24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신규 SSR+ 동료 '[고대의 괴물] 하 진성(이하 하 진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특급 열차 살인 사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하 진성'은 FUG 간부이자 카라카와 쥬 비올레 그레이스의 무술 스승으로 마른 체격에 단출한 옷차림으로 평범한 인상이나, 실상은 '고대의 괴물로' 불리는 하이 랭커다. 게임에서 '하 진성'은 기습 공격과 일시 무적, 적군을 무력화시키는 스킬을 갖춘 암살자로 등장한다.

 

추가로 넷마블은 '하 진성', '하 유라', '데이터 자하드', '어린이 엔도르시'의 새로운 의상을 공개하고, 모험 콘텐츠에 새로운 챕터를 추가했다.

 

'하 진성'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스토리 이벤트 '특급 열차 살인사건'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 진성'과 '하 유라'가 특급 열차 살인 사건을 추리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만의 독창적인 스토리로 펼쳐진다. 이벤트를 완료하면 보스 '[처단자] 렌'에 도전할 수 있는 보스전이 열리고, 이벤트 관련 미션을 통해 '일반 소환 티켓', 'SSR 영혼석'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SSR 데이터 자하드'의 신규 의상, 성장 재화뿐만 아니라 '특급열차 해결사', '명탐정 진상', '미스터리 애호가' 등의 특별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일반 소환 티켓 40장,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전리품 보상 2배 핫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