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태초 등급 신규 직업 ‘예언신 요르단스’ 업데이트

2024-05-22 13:25:11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2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두 번째 태초 등급 직업 ‘예언신 요르단스’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태초 등급의 직업 '예언신 요르단스'와 함께 새로운 정복자 기술 '차가운 예언'도 추가됐다. '예언신 요르단스'를 보유한 이용자는 기술 범위 내 대상의 모든 공격속도를 감소, 최대 7명을 빙결 및 동상 상태로 만들 수 있는 정복자 기술 '차가운 예언'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탈것’, ‘그로아‘ 8종 및 관련 컬렉션이 더해졌다.

 

전체 서버군 이용자가 랜덤으로 매칭돼 30대30 팀 대항전 형태로 진행되는 신규 시즌제 콘텐츠 '영광의 전장' 프리시즌도 함께 시작됐다.

 

또한,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는 '초승돌 시스템'에 '노랑 초승돌'이 도입됐다. 이용자는 '노랑 초승돌'을 착용할 시 일반 공격력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최대 생명력 증가, 함선 최대 생명력 증가 등의 세트 옵션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영광의 전장’ 콘텐츠를 통해 ‘노랑 초승돌’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월 5일까지 '영광의 전장'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영광의 전장’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시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10개, ‘찬란한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5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6월 5일까지 '몬스터의 정수'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사냥터에서 '몬스터의 정수'를 획득해 '영웅 도전권 선택 상자' 등과 교환 또는 전투 시 버프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6월 12일까지는 '매일매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눈부신 그로아/탈것 소환권 11회권’ 등을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