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 1’ 이벤트 페이지 오픈

2024-04-18 13:35:28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18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 공식 e스포츠 리그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 1’의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본선 개막을 앞두고 공개된 이벤트 페이지에선 대회 일정, 기념 이벤트 등의 각종 정보가 제공된다. 총상금 5,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오는 27일 본선 첫 경기를 시작으로 6월 15일까지 8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전경기 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서울 삼성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해 관람할 수 있으며 ‘서든어택’ 공식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감상할 수 있다.

 

공식 리그 개막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그 생방송 시청 시 드롭스를 통해 ‘공식 리그 키카드’를 획득하고 이를 챌린지 퀘스트에서 제공하는 ‘공식 리그 컨테이너’를 개봉하는 데 사용하면 ‘영구제 밀봉’, ‘저격 기간 영구제’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또, 매주 월요일부터 경기 시작 전까지 리그 파트너 BJ 방송국에서 진행하는 승부예측 진행 시 ‘넥슨캐시’ 및 ‘공식 리그 컨테이너’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2일까지 매일 일정한 접속 시간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말 및 공휴일에 참여하면 획득 기회를 2배로 제공하며 접속 시간 달성 30회 완료 시 ‘TRG21(IS) Forest 영구제’, ‘20만 경험치’, ‘패스티켓(10개)’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 밖에도, 노블&마블 신규 캐릭터를 출시한다. 캐릭터 영구제 세트 활성화 시 각각 ‘[M]FAMAS(I) Noble(set)’, ‘[M]AWP(IS) Marble(set)’가 제공되며 캐릭터 세트와 25일 출시 예정인 노블&마블 스킨 무기를 3종 이상 활성화하면 경험치 및 포인트 추가 획득 효과가 주어진다.

 

더불어, 5월 2일까지 노블&마블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캐릭터 프리티켓’을 제공한다. 또, 멀티카운트에서 캐릭터 세트를 획득해 남은 보유 기간 300일을 달성하면 ‘노블&마블 영구제 선택권’과 500 SP를 지급한다. 멀티카운트에서 제공되는 응모권은 ‘기간연장 영구제 선택권’, ‘GSR-6(MG) 노르딕 영구제’, ‘영구제 밀봉’ 등과 교환 혹은 획득 기회에 응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