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커플가든에서 새로운 '판다'를 만나보세요

2024-04-18 13:23:57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커플가든'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오디션은 2024년 4월18일 점검을 통해 커플가든에 신규 설치형 토템인 'Swag넘치는 힙합판다'와 '대나무냠냠 먹보판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커플가든은 게임 내에서 커플을 맺은 유저 2명이 함께 꽃과 나무를 심고 가꾸는 공간이다. 유저들은 만개한 꽃을 수확해 커플포인트를 모아 커플 랭킹을 올리거나 물 주기, 비료 주기, 먼지 털기 등의 활동으로 가든 평점을 높이고 더 풍성한 보상을 누릴 수 있다.

 

힙합판다는 만개한 꽃 수확 1개당 커플포인트 +80 혜택을, 먹보판다는 만개한 꽃 수확 1개당 가든 평점 +30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신규 판다 토템은 커플가든 다이아 자판기에서 랜덤으로 획득하거나 2주간 기간 한정 판매되는 특별 패키지에서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오디션은 신규 판다 토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21일 23시59분까지 만개한 꽃 수확 시마다 커플포인트 100점, 아낌없이 주는 나무 수확 시마다 커플포인트 360점을 보너스로 즉시 지급하는 '커플가든 올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4월25일 점검 전까지 다이아 자판기를 하루 30회까지 이용할 수 있는 3배 충전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시크릿가든에서는 허브 패키지를 50% 할인하고 촉진제&확장권 조합 성공률이 100%로 적용된다.

 

이와 함께 5월2일 점검 전까지 ‘놀러와 꽃실연구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중 꽃실연구소에서 특수한 꽃실을 개발하고 이를 사용해 평소보다 더 특별한 나만의 희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유저들께서 뒹굴뒹굴 사랑스러운 판다 토템과 함께 가든을 더욱 풍성하게 가꿔 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커플가든 콘셉트에 맞는 귀여운 토템을 추가해 수확의 즐거움과 보는 재미를 함께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