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신규 클래스 '어검'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2024-04-11 12:53:43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11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의 신규 클래스 ‘어검’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히트2’는 오는 24일 ‘어검의 노래’ 업데이트를 통해 ‘히트2’만의 두번째 오리지널 클래스 ‘어검’을 선보인다. ‘어검’은 마력이 깃든 검을 사용하는 클래스로, 여섯 자루의 검을 자유롭게 다뤄 적의 움직임을 속박하거나 대규모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특히, 고유 스킬인 ‘기검’의 게이지를 채우면 스스로 움직이는 검을 소환해 보다 강력한 마법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넥슨은 ‘어검’ 클래스 업데이트에 앞서 23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트2’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기간제 컬렉션 아이템 ‘이기어검의 환영’을 즉시 지급하며, 24일 점검 이후에는 ‘영웅 클래스/펫/투혼 소환권’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어검의 선율’ 쿠폰을 지급한다.

 

또, ‘히트 THE SYMPHONY’ 출석부 이벤트도 예고했다. 24일부터 5월 2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무기, 방어구, 장신구에 사용할 수 있는 복구권 ‘히트 THE 장비 쿠폰’을 선물하고, 고대 등급 펫과 클래스를 획득할 수 있는 ‘고대 펫/클래스 도전 소환권’도 각 1종씩 증정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