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V24, 출시 2주년 기념 어워드 선정

2024-04-05 13:26:57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리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에서 출시 2주년 기념 어워드를 선정했다.

 

인포그래픽으로 공개한 이번 어워드에는 ‘최고 레벨’을 비롯해 ‘홈런레이스 최다 우승’, ‘리그 모드 최다 경기’ 등 지난 1년간 유저들이 달성한 다양한 분야의 TOP10 기록들이 담겼다. 특히 유저들이 ‘컴프야V24’에 보내온 애정에 보답하고자 ‘최고’ 기록뿐만 아니라 ‘최다’ 기록 부문도 여럿 선정해 의미를 더했다. 어워드에 선정된 유저에게는 특별 제작된 기념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1년간 300일 이상 게임을 즐겨온 유저들에게는 개근상인 ‘팀 고급 확정권’ 아이템도 선물한다.    

 

‘컴프야V24’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오는 4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선물 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프야V24’의 생일인 4월 5일을 시작으로 이후 매주 월요일마다 추가 상자를 지급하며, 총 5회에 걸쳐 열어볼 수 있다. 상자에는 게임 내 재화인 ‘1천 스타’와 ‘5성 훈련 돌파 박스’, ‘스킬 변경권’ 등이 들어 있다. 이벤트의 모든 상자를 수령하고 상자 이름을 조합해 쿠폰 코드를 완성하면 ‘3천 스타’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간단한 참여만으로 매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도 실시한다. 4월 30일까지 열리는 출석 이벤트는 1일 차 ‘4성 강화박스’부터 14일 차 ‘강화 성공 고급 뱃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그 외에도 공식 커뮤니티 게시물에 ‘컴프야V24’의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김광현 선수의 굿즈를 지급하는 등 게임 출시 2주년을 기념한 여러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컴프야V24’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성과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 NO.1 야구 게임 브랜드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막 업데이트를 통해 KBO리그 선수 로스터를 최신화하고 선수들의 실제 성적을 약 2주마다 반영하는 등 더욱 리얼한 야구 게임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