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핵앤슬래시 ‘언디셈버’ 시즌4 시작

2024-03-28 15:47:18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28일 니즈게임즈(대표 임명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언디셈버’의 이번 네 번째 시즌 핵심은 캐릭터 성장과 전략적 플레이 강화에 초점이 맞춰졌다. 대표적으로 이번 시즌부터 무기 및 방어구 등에 능력치가 적용된 ‘보석’을 장착할 수 있게 돼 장비 활용 폭이 확대됐다.

 

이용자는 플레이를 통해 ‘보석’을 수집하고, ‘연단석’을 활용해 세공을 거쳐 장비에 장착할 수 있다. 세공 결과에 따라 ‘보석’을 장착한 장비는 기존 레거시 장비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갖추는 것도 가능하다.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형 콘텐츠 ‘에우노스 광산’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해당 콘텐츠는 필드 던전인 ‘액트(Act)’와 ‘카오스 던전’, ‘시간의 성좌’에서 광맥 발견 후 입장할 수 있으며, 몬스터 및 보스 전투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캐릭터 레벨 100 달성 이후 추가 레벨 성장의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룬 마스터 레벨’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한 기존 보유했던 캐릭터와 신규 생성 캐릭터에 ‘신의 가호’를 통한 재능을 사전에 부여할 수 있는 시스템도 도입됐다.

 

이 밖에도 아이템 레벨이 160까지 확장 됐으며, ‘스킬 룬(Rune)’과 연결할 수 있는 ‘링크 룬’ 5종을 비롯해 ‘유물 아이템’ 38종이 업데이트됐다. ‘쇠뇌’를 비롯한 기존 스킬에 대한 강화와 개선도 진행됐으며 시즌3에서 첫 선을 보였던 솔로 콘텐츠 ‘1인 강림 레이드’는 신규 시즌 개막과 함께 정식 시즌에 돌입했다.

 

이용자 혜택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먼저 4월 25일까지 게임 접속 시 ‘펫(Pet)’과 ‘피로도 영약’, ‘보석 연단석’, ‘골드’ 등을 지급하는 시즌 업데이트 기념 접속 이벤트가 실시되며, 5월 9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간단히 참여하고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브라운의 행운 주사위’ 이벤트가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