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인기 밴드 QWER과 함께한 OST MV 풀버전 공개

2024-03-22 12:55:17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의 두 번째 OST인 ‘Shine All Night (STARSEED Edition)’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스타시드’ 두 번째 OST ‘Shine All Night’은 인기 밴드 QWER이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정해진 운명을 떠나 빛나는 너와 내가 함께하는 미래로 나아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컴투스는 앞서 보컬의 정체를 암시하는 티저 영상과 멤버들의 라이브 및 인터뷰 영상 등으로 QWER이 참여한 이번 OST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스타시드’ 속 시네마틱 애니메이션을 통해 소녀 캐릭터들의 역동적인 액션과 가상 현실 속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일상이 다양하게 담겼다. ‘스타시드’만의 풍부한 감성을 담은 가사와, 이와 어우러지는 QWER의 매력적인 음색 및 유려한 연주도 감상 포인트다.

 

‘스타시드’ OST는 공개될 때마다 화려한 영상미와 명품 보컬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 OST ‘Brave New World’에는 일본의 유명 음악 유닛 Bless4(블레스4) 멤버 AKINO(아키노)가 참여했고,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세계아이돌 징버거가 직접 ‘스타시드’ 세계관에 뛰어드는 내용의 커버곡 영상은 수십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 밖에도 ‘스타시드’ 캐릭터들의 ASMR, 일상 숏폼 등 다양한 콘텐츠가 꾸준히 공개되고 주요 도심지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가 전개되며 게임·애니메이션 팬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전 예약과 관련 이벤트를 오픈, 최근 참여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서비스할 예정인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로, 플레이어가 가상세계로 뛰어들어 AI 소녀인 프록시안들과 함께 멸망을 막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오는 3월 28일 국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한국 론칭 이후 글로벌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