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2024-03-22 12:46:05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가 ‘이드 서울 2024(ETH Seoul 2024)’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2022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세 번째 개최하는 ‘이드 서울 2024’는 이더리움 생태계와 커뮤니티를 위한 해커톤(해킹(Hacking)과 마라톤(Marathon)의 합성어) 행사다. 오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웹3, 블록체인 관계자와 해커 등이 한 장소에 모여 프로그램 개발 경쟁을 통해 우승자를 가리고, 강연 및 워크샵, 멘토링 세션, 홍보 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자사의 인텔라 X를 내세운 네오위즈는 이드 서울 2024의 베뉴 스폰서 자격으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네오위즈 판교 타워에 이번 행사를 마련한다. 현장에서는 지난 1월 인텔라 X 런치패드를 통해 출시된 ‘고양이와 스프’ NFT 컬렉션 ‘ERCC: Early Retired Cats Club’의 홀더들을 위한 한정판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컬렉션은 출시 당일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하고, 오픈씨 트렌딩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인텔라 X가 준비 중인 신규 서비스 ‘인텔라 X 어드벤처(Intella X Adventure)’와 에어드랍 캠페인 등 인텔라 X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배태근 공동 대표는 “이번 이드 서울 2024에서 현재 준비 중인 인텔라 X 어드벤처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웹3 시장에서 인텔라 X의 커뮤니티와 생태계를 확장할 수 있는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