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메이커 타이틀 최신 정보 공개

2023-11-16 12:21:17


한국닌텐도㈜는 『Outer Wilds Archaeologist Edition』, 『Little Kitty, Big City』, 『Dungeon Drafters』, 『내 전골에 뭐 넣었어?!』 등,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메이커 타이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 끝없는 시간 루프에 갇힌 태양계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미스터리 게임

 

우주 프로그램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

플레이어는 멈추지 않고 진화하는 기이한 태양계의 진실을 찾고 있는 신생 우주 프로그램인 아우터 와일즈 벤처스에 새로 영입된 일원이다. 하이킹 부츠를 신고, 산소 레벨을 확인하고, 우주로 향하라. 독특한 장비로 주변을 탐사하고, 신비한 신호를 추적하고, 고대 외계인의 문자를 해독하고, 완벽한 마시멜로를 구워 보자. 

『Outer Wilds Archaeologist Edition』은 「Outer Wilds」 기본 게임과 「Echoes of the Eye Expansion」을 포함한다. 

 

『Outer Wilds Archaeologist Edition』은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 12월 8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45,500원에 발매 예정이다.

 


 

◈ 평화로운 낮잠이 엉뚱한 모험으로 변한다!

 

집으로 돌아갈 것인가, 아니면 먼저 이 큰 도시에 무엇이 있는지 탐험할 것인가? 집에 가는 건 당연히 당신의 주요 우선순위일 것이다. 너무 당연하다. 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우선순위 중 하나. 오히려 가이드 라인에 가까울지도 모른다... 당신이 해야 할 일 리스트 어딘가에 그건 분명히 있다. 그치만 먼저? 탐험을 해야겠지!

 

『Little Kitty, Big City』는 한국어 대응으로, 2024년 봄에 발매 예정이다.

 


 

◈ 카드만 있다면 힘을 발휘할 수 있다!

 

『Dungeon Drafters』는 마법이 카드고, 카드가 마법인 세계가 배경인 미스터리 던전 어드벤처이다. 고대 유적을 탐험하고, 희귀 카드를 획득하고, 현명한 콤보를 사용해 적을 무찌르고, 이 세계를 구할 전설적인 주문 덱을 만들 수 있다. 지진으로 땅을 가르고, 불타는 화염구를 던지고, 강력한 아군을 소환해 적을 물리치자. 이 세계에 존재하는 6가지 독특한 던전으로 떠나, 각 구역에 도사리는 몬스터의 특징을 파악하며, 그에 맞는 덱을 만들고, 필요한 특정 카드를 찾아보자. 아름다운 마을에서는 카드를 교환하고, 새 카드를 구매하고, 부스터를 열고, NPC와 대화하기도 하며, 다음 모험을 준비할 수 있고, 어려운 퀘스트에도 도전할 수도 있다. 

 

『Dungeon Drafters』는 한국어 대응으로, 2024년 3월 14일(목)에 희망소비자가격 25,000원에 발매 예정이다.

 


 

◈ 전골을 요리하며 즐기는 마피아 게임!

 

『내 전골에 뭐 넣었어?!』는 군침 도는 전골을 요리하며 즐기는 테이블 토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동료와 함께 재료를 모아 맛있는 전골을 완성해야 한다. 단, 동료 중에는 요리를 방해하려는 배신자가 숨어 있기에, 서로의 감춰진 정체를 대화와 각종 행동으로 색출해야 한다. 부족한 인원은 CPU로 채울 수 있으며, 연습 모드와 스토리 모드도 수록될 예정이다.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 시, 온라인 멀티 플레이도 만끽할 수 있다.

 

『내 전골에 뭐 넣었어?!』는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 12월 15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5,600원에 발매 예정이다.

 


 

◈ 살아남기 위해 강해져야 하는 어느 마녀의 이야기

 

용사들에게 쫓기며 살아가는 한 작은 마녀의 이야기. 『마녀의 샘R』은 수집, 육성, 전투 요소가 절묘하게 조화된 스토리형 육성 RPG로, 마녀사냥에서 살아남기 위해 강해져야 하는 작은 마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숲속에서 혼자 살아가는 파이베리를 도와, 숲 밖의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라. 수련, 아이템 조합, 사냥, 무기 제작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파이베리를 원하는 방향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펫을 수집하고, 퍼즐을 풀어 숨겨진 루트를 찾으며 바다, 설원과 같은 험난한 지역으로 모험을 확장하자. 낯선 숲 밖 세상에서 파이베리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과연 친구일까, 적일까? 지금, 파이베리를 둘러싼 비밀이 펼쳐지기 시작한다.

 

『마녀의 샘R』은 한국어 대응으로, 2024년 봄 발매 예정이다.

 


 

◈ 미지로 향하는 여행을 떠나자

 

『The Star Named EOS – 별을 향한 여정』은 "촬영"을 주요 테마로 한 스토리 중심의 퍼즐 어드벤처 게임이다.

젊은 사진가 「Dei」는 어머니의 발자취를 따라 떠난 여행에서 사진 속 장면을 재현하며 가족의 사랑을 깨닫게 되고, 과거 기억의 단편 속에 감춰진 사랑의 모습을 되찾는다.

손으로 그려낸 아름다운 아트 스타일과 스토리 중심의 퍼즐 게임이 어우러진 『The Star Named EOS – 별을 향한 여정』을 즐기며 눈부신 과거를 되돌아보는 신비한 여행을 떠나보자.

 

『The Star Named EOS - 별을 향한 여정』은 한국어 대응으로, 2024년 봄에 발매 예정이다.

 


 

◈ 최대 8명이 플레이할 수 있는 채굴 샌드박스 모험 게임에서 여러 생물과 유물, 자원이 가득한 방대한 동굴을 탐험해 보세요.

 

고대 지하 세계를 누비며 채굴하고, 싸우고, 농사를 짓고, 낚시하고, 제작하며 코어의 비밀을 파헤쳐라!

『Core Keeper』를 외출했을 때나 집에서나 싱글 플레이는 물론, 최대 8명까지 온라인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생존 또는 창작 모드를 플레이하라.

 

『Core Keeper』는 한국어 대응으로, 2024년 여름에 발매 예정이다.

 


 

◈ 인벤토리 관리 로그라이크! 아이템 수집, 정리, 탐험

 

『Backpack Hero』는 일반적인 덱 구성 로그라이트를 변형한 게임이다. 중요한 건 무엇을 넣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정리하느냐! 아이템 배치가 성능을 결정하니, 아이템을 적재적소에 배치하고 강해져야 한다. 던전을 탐험하고, 여러 친구들을 만나고, 위험한 적과 싸우기도 한다. 모은 자원을 잘 활용하면 고향인 헤이버색 힐을 재건할 수도 있다. 매력적이고 효율적인 마을로 만들어 새로운 주민들을 끌어들여보자. 아이템을 사고 팔고, 연구를 진행하고, 영웅, 챌린지, 퀘스트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Backpack Hero』는 한국어 대응으로, 희망소비자가격 21,500원에 발매 예정이다.

 


 

◈ 상자 속에 상자가 있는 정신이 혼미해지는 반복성 퍼즐 게임

 

『Patrick's Parabox』는 상자 속에 상자 속에 상자 속에 상자가 있는 정신이 혼미해지는 반복성 퍼즐 게임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상자를 서로의 안으로 밀어 넣거나 끄집어내며 세계의 구성을 조작하라. 상자의 안에 상자가 들어가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고민하며 이 무한성을 활용하라. 수많은 논리와 반복되는 반전 속에 시스템으로 더 깊이 파고들어라. 사방이 박스다.

 

『Patrick's Parabox』는 한국어 대응으로, 희망소비자가격 17,990원에 배포 중이다.

 

◈ 토스트 기계를 활용한... 멀티플레이 스포츠 게임!

 

『Toasterball』은 물리엔진에 기반한 멀티플레이 스포츠 게임으로, 통신플레이를 하면 최대 4인까지 즐길 수 있다. 누구나 익숙해지기 쉬워, 친구들과 함께 모여 즐기기 좋다. 토스트 기계로 플레이하는 만큼 혼란스러운 물리력과 무작위 상황, 전기 위험, 상상을 뛰어넘을 만큼 타오르는 토스트 등을 자연스럽게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어려운 움직임과 다양한 게임플레이 방식이 있어, 몇 시간이고 새로운 것을 깨달을 수 있다.

 

『Toasterball』은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 11월 30일(목) 희망소비자가격 11,000원에 발매 예정이다.

 


 

◈ ──과거는 다양하게 모습을 바꾸면서 남자에게 다가선다. 그 적막감이야말로 네 힘이다.

 

블레이드 키메라는 기억을 잃은 요마 헌터 「신」이 되어 마계도시가 되어버린 오사카를 탐색하고, 요마를 물리치면서 자신과 잃어버린 아내, 그리고 「스킬」에 대한 기억을 되찾아 나가는, 스킬 트리 시스템을 갖춘 오컬틱 사이버펑크 메트로바니아이다.

근미래, 이형의 괴물, 유령, 신흥 종교, 발전된 기술, 미모의 요마, 무장한 「요마 보호 단체」 등 ......마계도시가 된 오사카에서 당신은 살아남아 이 도시의 "과거"를 밝혀낼 수 있을 것인가?

미려한 픽셀 아트로 그려진 수상하고도 아름다운 마계도시의 모험이 당신을 기다린다.

 

『블레이드 키메라』는 한국어 대응으로, 2024년 봄 발매 예정이다.

 


 

◈ 불길한 진실을 밝혀내고, 매력적인 세계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 보세요.

 

과거의 파편 너머에 숨은 수수께끼.

탑의 민족들은 태초부터 서로 단절되어 살며 서로 말을 하지 않았다. 하지만 언젠가 한 나그네가 벽을 무너뜨릴 지혜를 깨우쳐 균형을 찾아 줄 것이라는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바벨탑 신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강렬한 색상과 시적인 분위기가 특징인 매력적인 세계를 탐험하자. 막막한 미궁의 끝이 없을 듯한 계단을 오르며 어두운 진실을 파헤치고, 이 흥미진진한 세계의 수수께끼를 밝혀 보자. 이곳에서는 고대의 언어들이 자물쇠이자 곧 열쇠이다.

 

『Chants of Sennaar』는 한국어 대응으로, 희망소비자가격 22,800원에 배포 중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