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On Balls: Chronicles, 디지털 버전 국내 정식 발매

2023-10-05 13:18:49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Untold Tales와 협력하여, Exit Plan Games에서 개발한 PlayStation®4판 『Bang-On Balls: Chronicles (뱅온 볼: 크로니클즈)』 디지털 버전을 2023년 10월 5일(목)에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뱅온 볼: 크로니클즈』는 ‘이탈리아 배관공’, ‘파란 고슴도치’, ‘야생 밴디쿳’과 같은 동 장르의 최고작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3D 플랫포머 전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무자비한 공 영웅인 ‘밥’이 되어 멋진 모험과 다양한 퀘스트들이 가득한 여행을 떠나게 된다.

 

『뱅온 볼: 크로니클즈』는 탐험하면서 파괴할 수 있는 요소들로 가득 찬 오픈월드에서 진행된다. 이 오픈월드는 다양한 ‘월드’로 구성되어 있어, 각 월드마다 바이킹, 해적, 봉건 시대의 일본, 우주 경쟁 시대 등 다양한 나라의 역사적인 요소들이 이색적으로 녹아 있다. 월드마다 존재하는 도전과제를 수행하고, 보스와 싸우며 숨겨진 비밀들을 파헤쳐 나가야 하며, 이 과정 속에서 무기, 방패, 테마 아이템들을 수집해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커스텀 콘텐츠는 별도 유료 DLC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모두 무료로 입수 가능하며, 솔로 플레이와 2인 화면분할 플레이는 물론, 최대 4인 온라인 협동 플레이까지 지원한다.

 

10월 5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PlayStation®4판 『뱅온 볼: 크로니클즈』 디지털 버전은 PlayStation™ Store를 통해 구입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이다(Nintendo Switch 디지털 버전은 이번 분기 내 출시예정).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