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정식 출시

2023-10-05 12:58:12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2억 장의 판매고를 올린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신작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Assassin’s Creed® Mirage)’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15년 이상 이어지고 있는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에 대한 오마주이자 첫 번째 어쌔신 크리드 게임에 대한 특별한 헌사로서 현대화된 레거시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를 통해 내러티브 중심의 몰입감 높은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황금기가 절정에 달했던 9세기 바그다드를 배경으로 화려하고 장엄한 건축물들을 넘나드는 젊은 도적 ‘바심’이 되어 알라무트의 숨겨진 자들과 함께 답을 찾기 위한 여정을 따라가며 자신의 특별한 운명에 대한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또한 압바스 칼리프의 수도 바그다드의 번화한 거리에서 거대한 랜드마크를 발견하는 한편, 점점 커지는 사회적 불안과 부정부패에 대항하는 혁명의 씨앗을 목격하게 된다.

 

바심은 어쌔신 크리드 역사상 가장 민첩하고 지략이 뛰어난 암살자 중 한 명으로 은신과 치명적인 암살 기술을 강조하는 독특한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또한 플레이어는 지난 15년간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시그니처로 잘 알려진 ‘파쿠르’, ‘은신’, ‘암살’ 등의 주요 게임 요소를 새롭게 재해석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액션 어드벤처를 만나볼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최초로 텍스트와 음성을 완전하게 아랍어로 현지화해 몰입감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바그다드 역사학자, 전문 자문위원, 관련 연구 기관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게임의 역사적 사실성과 현장감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으로 나뉘어 출시됐으며 디럭스 에디션에는 게임에 더해 의상, 무기세트, 탈것 스킨 등 다양한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