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메이플스토리-오버워치2' 눈길   5월 3주 온라인게임 Top 10

2023-05-18 00:00:01


5월 3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신규 행사 계획을 공개한 '메이플스토리'와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오버워치2'가 주목됐다.

 


 

■ 넥슨,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NEW AGE 세부 정보 공개

 

넥슨은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쇼케이스 NEW AGE(뉴 에이지)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잠실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여름 쇼케이스는 이용자를 초청한 가운데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각 직업군의 테마송 콘서트를 선보이고, 2부에서는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넥슨은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현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CGV에서 쇼케이스를 생중계한다. CGV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대전, 서면, 대구아카데미, 광주터미널 등 6개 CGV에서 대형 스크린과 입체감 있는 사운드로 이번 쇼케이스를 관람할 수 있다. CGV 입장권은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쇼케이스는 경기장과 CGV에 이어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 오버워치 2, 첫 PvP 및 PvE 혼합 이벤트 스타워치: 은하계 구출 작전 시작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2가 새롭게 선보이는 오버워치 첫 PvP 및 PvE 혼합 이벤트로 방대한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스타워치: 은하계 구출 작전을 시작했다.

 

스타워치에서 플레이어는 감시자의 반군 또는 무한의 제국 사령부 중 한쪽을 선택해 임무에 참여하게 된다. 두 팀은 호라이즌 달 기지(점령 전장)를 변형한 우주선인 무한의 갤럭트리우스 호에서 거점 4개를 두고 맞붙게 된다. 본브레이커 둠피스트가 이끄는 감사자들이 공격하면, 무한의 제국이 이에 맞서 방어하는 방식이다. 더 많은 전투에서 승리한 쪽이 은하계의 운명을 결정하게 된다.

 

무한의 제국은 그 어떤 침입자든 막을 수 있도록 만반의 태세를 갖추고 있다. 곳곳에 설치된 특수한 포탑으로 감시자들을 공격할 수도 있다. 여기에 맞서는 감시자들은 ‘본브레이커’ 둠피스트를 필두로 3CH-0로 변신한 에코를 구출해야 한다.

 

PvP와 PvE가 어우러진 스타워치: 은하계 구출 작전은 오늘부터 오는 5월 23일까지 계속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