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신작 '아키에이지 워-나이트 크로우' 인기몰이   게임샷 선정, 5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3-05-12 21:16:18


게임샷이 선정한 5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서버를 오픈한 '아키에이지 워'와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나이트 크로우'가 주목됐다.

 


 

■ 아키에이지 워, 신규 서버 멜리사라 오픈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서버 멜리사라를 오픈했다.

 

멜리사라 서버는 아키에이지 워가 지난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등장한 첫 번째 신규 서버로, 새로운 환경에서 색다른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끼고 싶은 이용자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서버 멜리사라 이용자에게는 경험치 30%와 골드 100% 추가 획득 버프 효과가 상시 적용된다. 여기에 17일 정기점검 전까지 멜리사라 서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무기와 방어구, 장신구 강화 주문서를 각 100개씩 선물하고, 단 1금화로 얻을 수 있는 신규 대행자 환영 패키지를 통해 빠른 성장을 경험할 수 있다.

 


 

■ 나이트 크로우 첫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먼저, 인터 서버 던전 마르시타 얼음 동굴의 서버별 입장 가능 인원을 확장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마르시타 얼음 동굴에서는 서버 내 순위 기준인 전공 휘장과 전직의 서 제작에 필요한 전직의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재화인 골드 수급이 어렵다는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번영의 땅 골드러시 이벤트도 준비했다. 번영의 땅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반 필드보다 쉽게 골드를 모을 수 있다. 또 메시지 최대 저장 개수를 늘리고, 무분별한 대화를 방지하기 위한 제한 조건도 강화해 채팅 편의성을 향상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