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틱드림 신작 '리스팡가 : 타임 시프트 워리어', 2월 스팀에 글로벌 출시

2024-01-25 13:33:06


프랑스의 게임 명가 퀀틱드림과 소속 레이블의 ‘샌드도어 스튜디오’가 합작한 신작 <리스팡가 : 타임 시프트 워리어>가, 오는 2월 13일 스팀(STEAM)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를 통해 전 세계에 출시된다. 발매 첫 주에는, 정상 가격 대비 20% 할인된 금액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리스팡가는, ‘안탈라(Antala)’라는 이름의 고대 도시를 배경으로, 주인공인 여전사 음(Imë)이 악에 맞서 싸우는 모험을 내용으로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음’에게 부여된 특별한 능력인, ‘분신을 소환하는 기술’과 ‘시간을 되돌리는 기술’을 활용해, 랙스(Raxes)라 불리우는 고대의 적들로부터 왕국을 지켜내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고대 도시를 탐험하며,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기와 주문들을 추가로 획득해 ‘음’과 그 분신들의 전투 전술을 강화할 수 있다.  

 

리스팡가는, 핵앤슬래시 장르인 동시에, 다양한 전투 전술을 직접 고민해야 하는 전략적 요소를 중시한 타이틀이다. 각 단계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퍼즐을 풀고 적을 섬멸하는 동시에, 음에게 주어진 퀘스트를 해결해야 한다. 매 단계를 클리어 하는 방법이 다양한만큼, 반복적 플레이에서도 새로운 전술을 찾아내는 과제 등 재미 요소를 고려하였다. 

 

출시 전주,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인 2월5일부터 12일까지는, 전세계 모든 유저가 무료로 데모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스팀 축제 기간 중 2월 6일 화요일 및 2월 9일 금요일에는, 퀀틱드림 등 개발사가 직접 참여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