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신규 시즌 ‘피조물의 시즌’ 오늘 시작

2024-01-24 11:31:08


신규 퀘스트와 던전, 그리고 시즌 동료가 추가된 디아블로 IV(Diablo IV)의 새로운 시즌 ‘피조물의 시즌(Season of Construct)’이 오늘 시작되었다.

 

오래전 졸툰 쿨레와 칼데움의 아유잔이 만든 고대의 기술, 물레는 사악한 목적을 가진 악마 말파스의 손아귀에 넘어갔으며, 플레이어들은 말파스와 그의 잔혹한 피조물들을 처치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 과정에서 새로운 시즌의 기계 청지기 동료가 함께 싸우게 되며, 청지기 동료를 마법의 힘이 담긴 지배석과 지시석으로 자신의 플레이 방식에 어울리게 설정할 수 있다. 완전히 새로운 던전인 지하전당도 함께 탐험할 수 있으며, 위험물로 가득하지만 끝까지 다다른다면 큰 보상을 기대할 수 있다.

 

주간 던전인 시련의 터도 피조물의 시즌에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순위표의 높은 자리로 오르기 위해 경쟁을 벌이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업데이트 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몇 가지 편의성 업데이트도 적용된다. 지옥물결이 항시 활성화되며, W-A-S-D 키보드 지원을 통한 움직임 개선, 추가 보관함 탭, 그리고 기술 트리 재할당 및 금화 거래 관련 UI 개선 등이 포함됐다.

 

한국에서는 새로운 시즌의 시작과 함께 해당 시즌 기간 동안 변화된 PC방 혜택을 선보인다. 영원의 영역에서는 10%의 추가 경험치 및 10%의 금화, 은화 획득 기회 증가가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유지되며, 시즌 영역에서는 20%의 금화, 은화 획득 기회가 제공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