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릴 인터랙티브, 던전크롤러 신작 ‘던전본’ 최초 공개

2024-01-27 12:10:11


미스릴 인터랙티브(Mithril Interactive)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던전본(Dungeonborne)’의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던전본’은 PC 플랫폼 기반의 1인칭 PvPvE 던전크롤러 장르로, 1인 또는 최대 3인까지 파티를 구성해 광활한 던전을 탐험하며 몬스터와 다른 모험가들을 물리치고 고대 보물을 쟁취해 던전 깊숙한 곳에서 탈출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안전하게 전리품을 확보 또는 더 많은 전리품을 수집하기 위해 모험을 이어나갈지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것은 물론 시간 흐름에 따라 안전지대가 줄어들어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안긴다.

 

플레이어는 던전크롤러 장르의 대표적인 직업 도적과 사제뿐만 아니라 파이로맨서, 크라이오맨서, 데스나이트까지 총 7가지 능력을 지닌 직업 가운데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조합을 선택해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또한 위험이 도사리는 던전에서 살아 나오기 위해서는 시각과 청각을 모두 동원해 적의 위치와 상태를 정찰하고, 미믹 포션(Mimic Potion)을 사용해 적을 기습 공격하거나, 스톤쉐이핑 플라스크(Stoneshaping Flask)를 던져 벽을 만들고 원거리 공격을 차단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과 지형지물을 활용해 전투에서 우위를 차지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무기와 방어구 거래 시스템을 제공해 자신만의 강력한 장비 구성을 완성하거나 부를 얻을 수도 있고, 특히 언리얼 엔진 5를 통해 구현한 사실적인 3D 렌더링과 입체적인 공간 음향 시스템은 차원이 다른 몰입도를 선사한다.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된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중세 판타지 콘셉트의 어둡고 음산한 던전 디자인과 다양한 무기, 마법을 이용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던전본’은 오는 2월 3일부터 13일까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데모 플레이테스트를 실시하며, 오는 2월 6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