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신규 인간형 정령 ‘헤이즐’ 추가 예고

2024-06-05 16:09:38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5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오는 6일부터 신규 인간형 정령 ‘헤이즐’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헤이즐’은 강력한 번개를 내리치는 유물 ‘아스트라페’에서 탄생한 정령으로, 정령 연합군의 최정예 부대를 통솔하고 있다. 이 정령은 특수한 스킬을 사용하여 적의 수에 따라 추가적인 피해를 입히는 등 다수를 상대로 강한 전투 능력을 보여준다.

 

카카오게임즈는 ‘헤이즐’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6월 6일부터 27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오는 6일부터 13일까지 악령토벌 ‘세계를 멸망시킨 마녀: 비비안’, 오는 20일까지 에덴 연합 작전 ‘솔레이’편을 오픈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일, ‘에버소울’의 공식 카페를 통해 6월 스케줄을 공개, ▲미니 이벤트 ‘DJ 소울’ ▲복각 여름 이벤트 ‘마녀는 쉬고싶어!’ ▲신규 요정형 정령 ‘도미니크’ 등의 업데이트 계획을 밝혔다. 특히 ‘에버소울’의 다양한 OST를 리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미니 이벤트 ‘DJ 소울’은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5월 29일 ‘에버소울’ 일본 서비스를 시작, 출시 당일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기록하는 등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