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2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콘서트 전국 투어 개최

2024-05-24 12:48:35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2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콘서트 ‘별을 위하여’ 전국 투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감성적인 OST와 다양한 음악 콘텐츠로 사랑받아온 ‘마비노기’ 20주년을 기념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전국 투어로 준비되며, 6월 23일 서울 롯데콘서트홀 공연을 시작으로 6월 29일 광주, 7월 13일 서울, 9월 7일 부산 등 총 세 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6월 23일 서울 공연 입장권은 5월 24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이후 공연 입장권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메이플스토리’, ‘테일즈위버’ 등 다양한 넥슨 게임음악을 오케스트라로 재해석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했던 안두현 지휘자와 60인조의 풀 오케스트라 ‘아르츠심포니오케스트라’가 합을 맞춘다.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 ‘소년 모험가’ 등 경쾌하고 감미로운 ‘마비노기’ OST와 20주년 기념 신곡을 환상적인 오케스트라 선율로 풀어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케스트라 개최를 기념해 관람객 전원에게 ‘판타스틱 멜로디 만돌린’, ‘[오케스트라 : 별을 위하여] 2차 타이틀 획득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을 증정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