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조: 워더링 웨이브, 온라인 쇼케이스 진행

2024-05-20 18:39:35


쿠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가 런칭 온라인 쇼케이스 및 오프라인 커피차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 사전예약자 3,000만 명이 선택한 ‘명조’는 출시 전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공개함과 동시에 국내 서비스 운영 방향성 및 출시 프로모션 등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쇼케이스를 지난 19일 진행했다. 온라인 쇼케이스에는 약 3만 명의 시청자가 영상을 시청하며 ‘명조’ 출시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특히, 한국 퍼블리싱 총괄 ‘빌’은 오픈월드 맵 탐색에 대한 특징 및 공략부터 게임의 핵심인 전투 기본 방식, ‘명조’만의 독특한 전투 시스템인 ‘에코’, ‘잔상’, ‘잔향’ 등에 대해 직접 설명하며, 한국 서비스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런칭 버전의 각종 혜택과 이벤트도 소개됐다. 사전예약 수치 달성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아이템 패키지부터 5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캐릭터 및 무기 뽑기 혜택, 오픈 출석 체크, 다채로운 한정 콘텐츠 개방까지 방대한 혜택이 정식 출시 시 이용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5월 23일 출시 예정인 ‘명조’는 그간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 및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국내 서비스를 위한 의지를 강력하게 보여줬다. 작년 지스타 부스 마련을 통해 이용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마련하는 한편, 국내 이용자 의견 수렴을 위한 CBT 및 FGT, 출시 정보를 미리 공개하는 온라인 쇼케이스, 홍대 오프라인 커피차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유저 우선의 친화적인 서비스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홍대 오프라인 커피차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잘 아는 게이머 외에도, 지나가던 행인들 또한 매력적인 캐릭터 일러스트에 관심을 보이는 등 다양한 연령대에 어필됐다. 현장에서는 캐릭터 쿠키와 아메리카노 증정뿐만 아니라, 유명 코스플레이어의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