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 다운로드 버전 예약 판매 시작

2024-05-20 16:36:32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Nintendo Switch™ 버전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한국어판)의 다운로드 버전 예약 판매를 2024년 5월 16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원피스 오디세이’는 만화와 애니메이션 모두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원피스’의 연재 25주년 기념 타이틀로 발매되었다. 본 작품은 ‘원피스’의 세계를 모험하는 RPG ‘원피스 오디세이’의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본편 클리어 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추가 시나리오와 추가 의상을 제품 내에 수록한 호화로운 구성으로 7월 25일(목) 발매될 예정이다.

 


 

■ 게임 오프닝 영상, 노컷으로 공개

본 작품의 오프닝 영상을 노컷으로 공개했다. 폭풍에 휘말린 밀짚 일당이 표류한 신비의 섬 ‘와플드’에서 시작 속 세계를 둘러싼 ‘위대한 모험’의 시작을 확인할 수 있다. 

 

■ 다운로드 버전 예약 판매 중

Nintendo Switch™ 버전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한국어판)의 다운로드 버전 예약 판매가 5월 16일 시작되었다.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식 팩'을 받을 수 있다.

 

[장식 팩]

-TP 자동 회복 미니 장식 

-HP 자동 회복 미니 장식 

-빈사의 파워 미니 장식

-TP 회복 미니 장식 

-드롭률 상승 미니 장식

 


 

■ Nintendo Switch™ 버전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

 

‘원피스’의 세계를 모험하는 RPG가 드디어 Nintendo Switch™에 등장했다. 본편 클리어 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추가 시나리오 ‘-재회-’, 추가 의상 ‘여행복 세트’와 ‘저격왕의 의상’, 그리고 본 작품에서 새롭게 추가된 ‘물의 도시 의상 세트’가 수록되어,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 하나로 ‘원피스 오디세이’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신선한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

 

항해 도중 폭풍에 휘말린 밀짚모자 일당. 그들이 흘러든 곳은

폭풍으로 둘러싸인 풍요로운 자연 속 수수께끼의 섬 ‘와플드’.

그곳에서 만난 수수께끼의 소녀 ‘리무’에게 빼앗긴 힘을 되찾기 위해

“메모리아”라 불리는 밀짚모자 일당의 “기억 속 세계”로 여행을 떠난다.

2년 후의 밀짚모자 일당의 “추억의 장소”에서 새로운 모험의 막이 열린다!

 

▶‘원피스’×커맨드 배틀 시스템

익숙한 왕도 커맨드 배틀을 축으로 하면서도 ‘원피스’만의 요소를 도입하여 본 작품만의 배틀 체험을 실현하였다. 본 작품에서는 밀짚모자 일당의 개성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추가된 여러 배틀 에어리어를 이동하며 싸우는 ‘스크램블 에어리어 배틀’은 물론, ‘드라마틱 신’ 시스템으로 랜덤하게 펼쳐지는 예상치 못한 상황을 밀짚모자 일당의 기술을 활용하면서 공략해 나가는 본 작품만의 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

 

▶원작자가 직접 그린 오리지널 캐릭터

본 작품에서는 밀짚모자 일당을 조작하여 모험할 수 있다. 또한, 원작자 Oda Eiichiro 선생님이 직접 그린 오리지널 캐릭터와 적도 등장한다. 원작자의 도움을 받아 실현된 ‘원피스’의 치밀한 설정을 바탕으로 한 거대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Nintendo Switch™ 버전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한국어판)은 2024년 7월 25일(목)에 발매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