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신규 영상 ‘PK의 새로운 국룰’ 공개

2024-05-17 19:00:13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새로운 홍보 영상 ‘PK의 새로운 국룰’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하드코어한 전투를 맛볼 수 있는 <에오스 블랙> 만의 다섯 가지 법칙이 담겨있다. 사냥터의 먹잇감보다 먼저 제거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부터, 무엇을 빼앗아야 하는지, 상대방이 끝까지 굴복하지 않는다면 해야 할 것 등을 PK 법칙 다섯 가지로 제시했다.

 

<에오스 블랙>은 5월 30일부터 진행 예정인 ‘파이널 테스트’에 참가할 이용자 모집도 진행 중이다. ‘파이널 테스트’는 정식 서비스 전 최종 안정성 점검을 위해 마련됐으며, 테스트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PC 버전 지원과 끊임없는 사냥 및 성장을 지원하는 매니징 시스템을 비롯하여 거래소 및 지정 거래 기반의 자유 경제가 구현될 것으로 알려져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6일, <에오스 블랙> 공식 네이버 카페에 게시된 2차 개발자 노트에서는 PC 버전과 함께 이용자 의견이 반영된 개선 사항 안내, 파이널 테스트에 추가될 업데이트 내용 등이 공개됐다. 개발자 노트를 통한 <에오스 블랙>의 꾸준한 이용자 소통에,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은 유저 친화적 서비스 기조와 착한 BM 등에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사전예약자 수 150만을 돌파하며, 상반기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에오스 블랙>은 이를 기념하여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