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현대카드, 넥슨 창립 30주년 기념 대규모 감사 이벤트 실시

2024-05-16 12:00:51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과 현대카드(대표 부회장 정태영)가 넥슨 창립 30주년을 맞아 ‘넥슨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넥슨 현대카드는 카드 포인트를 전환해 넥슨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출시 1년 만에 누적 발급 수 11만 장을 기록했다.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 ‘블루 아카이브’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4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넥슨 현대카드·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누적 3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0만 카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회원이 가맹 분야에 관계없이 누적 30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기간 내 ‘지금 혜택 받기’를 신청하면 25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추가로 오는 11월까지 매달 카드 사용 금액의 50%를 카드 포인트로 환산해 월 최대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기존 넥슨 현대카드 이벤트에 참여한 이력이 없고 제휴 서비스와 넥슨 유용한 소식 받기에 동의한 회원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