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업뎃으로 구글 매출 역주행   구글 매출 4위

2024-04-29 00:34:31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이 지난 25일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SSR 등급 신규 캐릭터 2종 출시를 비롯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특히 이 게임은 1.5주년 업데이트 이후 전 세계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고, 국내의 경우 구글플레이 매출 4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해냈다.

 

이번 1.5주년 맞이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크라운’과 ‘킬로’, 이벤트 스토리 ‘LAST KINGDOM’, 미니 게임 ‘FOR THE KING’ 그리고 한정 코스튬 등이 추가된다.

 

방어형 SSR 등급 니케(캐릭터) 크라운은 지상을 떠도는 필그림으로, 스스로를 왕이라 칭하며 모든 사람을 백성으로 여긴다. 특히 한 번 백성으로 연이 맺어지면 무슨 일이 있어도 챙기고 약자를 보호하며, 때론 어벙하지만 예의를 지키는 의리형 캐릭터다. 미실리스 소속이자 방어형 SSR 등급 캐릭터인 ‘킬로’ 역시 전장에 합류하며, 보호막 유지 여부에 따라 전투 방식이 변해 전투에서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그녀는 니케 중 최초로 로봇을 타는 콘셉트의 캐릭터로, 스토리 이벤트 등을 통해 최대 4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16일까지, 바이스리터 스쿼드가 머물고 있는 크라운 왕국에 의외의 손님이 발을 들이며 시작되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LAST KINGDOM’이 실시된다.

 

해당 기간에 왕국을 공격하는 랩쳐를 막아내는 타워 디펜스 미니게임 ‘FOR THE KING’이 실시될 예정이며, 신규 니케 크라운과 인기 니케인 모더니아, 스노우 화이트, 디젤의 한정 코스튬 등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신규 의상도 추가될 예정이다.

 

아울러 1.5주년을 기념해 최대 108회 ‘니케’ 모집 기회를 제공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SSR 니케 ‘킬로’를 무료로 선물한다. 유저들은 스토리 이벤트와 로그인 보상을 통해 1.5주년 니케 선택 상자(킬로 또는 라이 선택 가능)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1.5주년 축제 분위기를 형성하기 위해 다양한 장식과 폭죽으로 꾸며진 전초기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메인 시나리오 29챕터와 30챕터가 개방된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지난 1년 반 동안 니케에 많은 사랑을 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께 더 나은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내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