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랩스 신작 RPG 메타볼츠 캐릭터 성우 영상 공개

2024-04-18 21:47:57


게임 개발사 디랩스 게임즈(대표 권준모)는 개발 중인 수집형 RPG 메타볼츠에 일본 유명 성우의 목소리를 담은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디랩스의 공식 X(구 트위터)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메타볼츠 캐릭터 ‘가비’를 연기한 파이루즈 아이 성우, ‘테오’를 연기한 야마시타 다이키 성우의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다.

 

‘가비’를 연기한 파이루즈 아이는 오버워치 2의 키리코를 비롯해 일본의 인기 TV 애니메이션 체인소 맨에서 파워를 연기하는 등 유명 게임 및 애니메이션에 참여해 왔다. 또한 ‘테오’를 연기한 야마시타 다이키 역시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비롯해 여러 게임과 애니메이션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내며 호평을 받아왔다.

 

한편 메타볼츠는 유명 RPG인 ‘킹스레이드’의 제작진이 개발하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를 구현해 캐릭터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디랩스는 게임 콘텐츠 소개 영상, 라이브 AMA 등 이용자들의 소비 흐름에 맞춰 다양한 영상과 콘텐츠를, X를 통해 게시하고 있으며, 커뮤니티와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