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블록체인위크, 디랩스 권준모 대표 스피커로 참여

2024-04-11 23:01:42


디랩스 게임즈(대표 권준모)는 오는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SEA 블록체인위크 2024'(이하 SEABW2024)에 권준모 대표가 패널 스피커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권 대표는 25일 오후에 진행될 ‘플랫폼 관점에서 본 웹3.0 게이머의 동기와 특징’을 아젠다로 패널 세션에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24일에 진행 예정인 ‘웹3에 특화된 이용자 확보 전략’ 세션에서는 디랩스의 김현명 마케팅 디렉터가 패널 세션에 참가해 마케팅 관점에서 보는 웹3 이용자 확보 전략에 대해 나눌 예정이다.  

 

SEABW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개최되는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행사로 전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으로 성장하는 동남아 지역의 웹3 선도적인 기술을 탐구하고 나누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올해는 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개최되며, 이더리움의 공동 창업자 비탈릭 부테린(Vitalik Buterin)을 포함 애니모카 브랜드의 창업자 얏시우(Yat Siu) 그리고 YGG의 공동 창업자 가비 디존(Gabby Dizon)등 웹3를 대표하는 다수의 기업가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디랩스는 하반기 선보일 웹3 게임 서비스도 서두르고 있다. 디랩스가 준비 중인 스페이스 프론티어는 우주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행성을 개발하고 침입자와 전투를 벌이며 인류의 생존자로 살아남는 것이 목적인 ‘우주 난민 서바이벌 게임’이다.

 

메타볼츠는 유명 RPG인 '킹스레이드'의 제작진이 개발하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구현하고 일본 유명 성우를 섭외해 캐릭터 몰입감을 높였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