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베타 테스트 성황리 종료

2024-04-08 12:34:18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베타 테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8일 밝혔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에오스 블랙>의 베타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점검했다. 테스터는 그동안 간략하게 공개되었던 콘텐츠들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었다. 참가자들은 4종의 클래스를 비롯해 동료와의 협동에 특화된 길드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경쟁 및 협력 콘텐츠에 높은 만족감을 보이며, 던전과 월드보스 등에서 MMORPG 본연의 재미를 살렸다고 평가했다.

 

테스트 첫째 날은 급격한 이용자 증가로 인해 서버 부하가 발생되기도 하였으나, 개발진의 빠른 대응으로 안정적인 서버가 유지되었다. 테스트 둘째 날에는 현황 안내를 통해 현재 확인 중인 사항과 개선 예정 사항 등을 안내하여 이용자와의 소통에 힘쓰고, 보다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렇듯 많은 성원에 힘입어 <에오스 블랙>의 베타 테스트 일정이 5시간 연장되었다. 연장을 기념하여 영웅 등급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권과 성장 재료 및 골드 등을 지급하여 테스트의 마지막까지 박차를 가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지금의 치욕을 잊지 말 것’이라는 키 메시지에 걸맞은 PvP 특화 ‘치욕’ 시스템에 대해서도 경쟁심을 불러일으키는 참신한 콘텐츠라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또한, 거래소의 지정 거래를 통한 자유 경제 시스템에 대해서도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는 세라젬 안마의자를 포함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1천만 원에 상당하는 보상이 걸린 6종의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게임 외에서도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성공적으로 종료된 베타 테스트 덕분에 <에오스 블랙>의 사전예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캐릭터명 선점에도 많은 눈길이 모아지며 지난 5일,  8개의 서버가 모두 마감되어 2차 캐릭터명 선점 서버 증설이 진행됐다.

 

2차로 증설된 신규 서버는 ‘케니’, ‘란트’ 총 2개로, 증설 이후에도 서버 포화 징후가 보일 경우 이용자 불편 최소화를 위해 추가 서버 증설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베타 테스트 설문 조사를 통해 접수된 모든 피드백을 심도 있게 분석하여 출시 전 서비스 개선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향후 개발 방향성에도 최대한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