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먼헌터 키우기, 갓오하 제휴 2차 업데이트

2024-04-05 13:17:49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방치형 모바일게임 '서먼헌터 키우기'에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IP 제휴 2차 캐릭터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이하 갓오하)’의 주인공 진모리와 최종 보스 박무진을 선보인 2월 1차 업데이트에 이어 ‘서먼헌터 키우기’에는 2차 캐릭터로 ‘유미라’와 ‘한대위’가 등장한다. 검사와 무도가로 원작에서 주인공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들 캐릭터는 코스튬 4종과 영웅 캐릭터로 등장해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가 수집, 육성한 캐릭터들을 활용해 거대 보스를 물리치는 요새를 비롯해 승급 확장, 미니게임 추가 등 원작 ‘갓오하’ 캐릭터 4종의 성장, 전투를 즐길 맞춤형 콘텐츠가 신설된 것이 특징이다.    

 

‘서먼헌터 키우기’ 개발사 니트로엑스 박용진 대표는 “국내 최고의 웹툰 IP 제휴와 서버 증설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환경을 마련했다”라며 “이용자 중심의 개발과 서비스로 고객들께 지속적인 즐거움과 보답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먼헌터 키우기’는 이용자 확장세를 반영한 신규 서버 개설에 따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스타터팩’을 비롯해 경험치 2배의 핫타임, 신서버 캐릭터 인증 등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4월 25일까지 진행된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