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 ‘장성호’, ‘오주원’ 합류

2024-04-04 12:42:03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가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현역 시절 꾸준한 활약으로 야구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장성호’, ‘오주원’ 선수가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로 합류했다. ‘스나이퍼’로 불렸던 장성호는 정신과 민첩 속성을 동시에 가진 중견수 트레이너다. 신인왕 출신 오주원은 지능과 근력 속성을 함께 가지고 있어 강력한 중계 투수 육성에 기여한다. 두 트레이너는 지난달 공개된 컬래버레이션 전용 시나리오 ‘레전더리 스타즈’에서 한국 야구 레전드인 ‘이종범’, ‘박충식’과 함께 높은 선수 육성 효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장성호’, ‘오주원’을 비롯해 인기 트레이너 ‘유나’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16일까지 진행된다. 이달 17일까지 진행되는 ‘벛꽃 구경하러 갈래’ 이벤트에서는 총 10개의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하이퍼 영입 쿠폰 10+1’을 비롯해 ‘코어 초월석’ 등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레전더리 스타즈’ 육성 선수들로 경쟁을 펼치는 ‘갤럭시컵’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