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3일간의 베타테스트 돌입

2024-04-03 15:21:53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베타테스트를 오늘(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오스 레드>의 정규 후속작인 ‘The 위험한’ MMORPG <에오스 블랙> 베타테스트는 4월 3일부터 4월 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테스트는 AOS 및 iOS 유저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베타테스트 버전의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네이버 카페)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에오스 블랙>은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으로, <에오스 레드>의 핵심 게임성을 계승 및 발전시킨 정통 하드코어 MMORPG이다. 다양한 전투와 분쟁을 통한 전리품 획득, 판매 상품을 특정 대상에게만 노출하는 지정 거래 시스템 등이 구현되어 있다.

 

이번 베타테스트에서 유저들은 메인 콘텐츠인 ‘노예’ 및 ‘처형대 포로 전시’와 같은 ‘치욕’ 시스템 등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총 1천만 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이벤트 참여 후, 추첨을 통해서는 세라젬 안마의자, 교촌 치킨 기프티콘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설문 조사 참여 시에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