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신규 PVP 콘텐츠 무한대결 오픈

2024-04-02 14:41:35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신규 PVP 콘텐츠 ‘무한대결’을 2일 정식 오픈했다.

 

무한대결은 4가지 모드와 4개 맵이 매번 랜덤으로 등장하는 PVP 콘텐츠로 두 팀으로 나눠 2v2, 3v3, 6v6 중 하나의 대결 방식으로 진행한다. 일반전과 랭킹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개인, 파티 매칭 또는 커스텀 방을 활용해 참여 가능하다.

 

4가지 모드 중 플래그 히어로 모드는 필드 중앙에 있는 깃발을 먼저 3회 차지하는 경우, 죽음의 혈전 모드는 상대 팀원을 처치 후 포인트를 획득해 일정 점수를 달성하면 승리할 수 있다. 또한 자원 위기 모드는 필드 3곳에 있는 자원 채굴소에서 일정 자원을 먼저 얻는 경우, 마지막으로 포링 더블 모드에서는 일정 수량의 포링을 포획한 다음 점수를 유지하면 승리할 수 있다.

 

일반전과 랭킹전 두 가지 전투에서 모두 동일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베이스 레벨 40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매칭은 통합 서버를 기준으로 이뤄지며 플레이 횟수가 비슷한 상대방과 매칭되는 시스템이다.

 

일반전은 상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참여 시 경험치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일반전에서 획득한 포인트는 랭킹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랭킹전은 시즌 동안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개방, 이번 시즌은 6월 3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첫 승리를 달성할 때마다 특별 아이템 보상을 제공한다. 랭킹전 참여 시 용사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용사 상점에서 육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시즌 중 처음으로 특정 티어에 도달할 경우 그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종료 후 티어에 따른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