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드게임즈 ‘트릭컬 리바이브’, BTS 뮤비 촬영팀이 제작한 이색 만우절 영상 공개   만우절 맞이해 독특한 컨셉 영상 공개

2024-03-31 13:51:08


에피드게임즈의 ‘트릭컬 리바이브’가 만우절을 하루 앞두고 이색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31일, 이 회사는 유튜브를 통해 ‘개] 제1회 트릭컬배 天下第一 요리대회 [최’라는 이름으로 요리 ucc 대회 컨셉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에피드게임즈 한정현 대표는 중화 요리사로, 심정선 부사장은 요리 품평가로 등장한다. 한정현 대표는 볶음밥 제조를 해 심정선 부사장에게 볶음밥을 전해줬고, 심정선 부사장은 요리 만화/애니에서 볼 수 있던 특유의 표정으로 맛에 감탄하는 장면이 나왔다.

 

이후 한정현 대표는 특유의 엄지척 제스쳐를 했고 이때 게임 내 모험회 때 발생하는 ‘대성공’ 이펙트가 터져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정현 대표와 심정선 부사장은 오프라인 행사에서 꾸준히 참석해 팬들과 소통한 바 있기에 그 일환으로 제작된 본 영상은 게재된 지 1시간 정도 돼있음에도 많은 댓글이 달리고 있다.

 

아울러 본 영상은 만우절 영상이라 생각하지 못할 정도로 고품질로 제작됐는데, 관계자에 따르면 BTS 뮤비 촬영팀이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고 한다.

 

한편, 트릭컬 리바이브는 서비스 반주년을 기념해 게임 내에서 하프애니버서리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현재 홍대입구 부근에서 콜라보 카페와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특유의 안경을 쓴 한정현 대표

 


 심정선 부사장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