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킷, 럽플레이스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2024-03-29 15:08:07


게임 전문 개발사 캐킷(공동대표 강보선, 서흥석)은 ‘럽플레이스(LUVPLACE)’의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럽플레이스 100일 백퍼드림’을 오늘부터 4월 10일까지 2주간의 일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킷 측은 럽플레이스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이해 그동안 아낌없는 응원과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일환으로, 오늘부터 2주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럽플레이스 100일 이벤트는 ▲출석이벤트 ▲한정 코스튬 및 플래닛 교환 ▲신규 및 복귀 이벤트 등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첫 번째로, 출석체크는 매일 접속만 해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7번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최상급 ‘프리미엄 플래닛’ 1개를 100% 수령할 수 있다.

 

현재까지 10여 종이 제작된 프리미엄 플래닛은 럽플레이스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소환 아이템으로, 착용하면 모든 유저들에게 돋보일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 면에서 한껏 돋보일 최상급 상품이다.

 

한정 코스튬 및 플래닛 교환은 매일 게임에 접속한 다음, 각종 미션을 통해 습득한 포인트로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코스튬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여 게임의 재미를 증가시킬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도록 설계돼 있다. 또한 유저들이 착용할 경우 주변에 웃음을 자아낼 한정판 민머리 및 맨발 코스튬까지 교환이 가능하며 많은 유저들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100일 이벤트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 전용 출석이벤트도 시작된다. 출석체크만 완료해도, 플래닛 소환권 60장과 각종 경험치 아이템을 비롯한 총 50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00일 이벤트와 동시에 참여도 가능해 함께 진행할 경우 더 많은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캐킷 관계자는 “이번 100일 축제는 그동안 스타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최대한 담았으며, 최상위 등급의 프리미엄 플래닛, 그리고 한정판 코스튬과 유저들이 가장 갖고 싶어한 민머리 코스튬에 이르기까지 기존 유저들과 신규 유저 모두가 만족할 경품을 대거 준비했다”고 소개하며 “100일 한정으로만 선물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많은 유저들이 럽플레이스의 축제를 함께 만끽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