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LANET, 틴탑 멤버 '천지' NFT 에어드랍 이벤트

2024-03-29 13:03:10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NFT 마켓플레이스인 X-PLANET에서 보이그룹 ‘틴탑’ 보컬 ‘천지’의 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천지’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NFT 이벤트는 X-PLANET에서 3월 29일, 4월 11일, 4월 25일 오후 6시 3회에 걸쳐 열린다. 각기 다른 혜택이 담긴 NFT 100개가 선착순으로 발행되며, 1차 NFT에는 ‘천지’의 미공개 화보가 담겨 소장 가치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2차 NFT에서는 구매 홀더들 중 추첨을 통해 일본 쇼케이스 티켓을 선물하며, 3차 NFT 홀더들을 대상으로는 천지 사인 앨범 및 영상 통화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가수 ‘천지’는 2010년 보이그룹 ‘틴탑’의 리드보컬로 데뷔했다. 히트곡 ‘장난아냐’, ‘긴 생머리 그녀’, ‘미치겠어’, ‘향수 뿌리지마’ 등에서 탄탄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2022년 첫 싱글 앨범 ‘too late’를 공개한 데 이어 오는 4월, 두 번째 싱글 앨범을 선보인다.

 

컴투스플랫폼 이은표 팀장은 “트렌드엑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기획한 ‘천지’ NFT 프로젝트로 ‘웹3 팬덤’이라는 색다른 팬 문화 양식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X-PLANET은 앞으로도 팬의 입장에서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X-PLANET은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거래 시스템이 강점인 NFT 마켓플레이스로 아트, 게임, K-POP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들을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실력 있는 아티스트, 단체와 협업하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